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소비/내돈주고산 물건 리뷰

아이패드 8세대 가격 128기가 스펙 스마트키보드

by 꼬마쥐의 워라밸 라이프 2020. 11. 17.
                       
                          
반응형

최근에 아이폰이 신제품으로 아주 반응이 핫하네요. 저는 그 와중에 그림이 그리고 싶어서 아이패드 8세대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후원받고 쓰는 게 아니라 사진 같은 거는 예쁘지는 않지만 아이패드 8세대 구성품 하고 기본적인 성능과 아이패드 8세대 가격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받기 ggomamouse.tistory.com/39

 

롯데월드 입장료 자유이용권 할인 가격

곧 있으면 수능입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올 한 해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잘 못 가고 너무 힘들었겠지만 그래도 그동안 고생한 것들이 그날 하루에 결정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최고의 성과를

ggomamouse.tistory.com

티맵 안전운전 점수로 할인받기 ggomamouse.tistory.com/36

 

티맵 안전운전 점수 할인과 데이터 사용량

11월인데 날씨가 정말 춥네요. 단풍은 이미 절정에 이르러 단풍놀이 다녀오신 분들 많으실 텐데 안전운전에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동차 운전을 할 때 차량에 장착되어있는 네비게이션

ggomamouse.tistory.com

 

아이패드 8세대 가격 128기가 스펙과 스마트키보드편 

역시 애플은 박스가 예쁩니다 ㅎㅎ 그리고 비닐 포장되어있어서 뜯는 맛을 무시 못해요. 아이패드 8세대가 기존에 7세대랑 크게 다를 게 없다고 해서 고민을 했으나 그래도 이왕 살 거면 신제품이 나을 것 같아서 아이패드 8세대로 결정! 그리고 용량도 32G는 너무 작을것 같아서  128G로 구매했습니다. 애플은 용량 메모리카드로 확장 안되는 거 다들 아시죠?

 

애플은 매번 느끼는 거지만 박스 디자인을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항상 디자인이 똑같지만 선물용으로 좋아 보인다 이런 이미지랄까 ㅎㅎ 아이패드 8세대 색상에 맞춰서 사과 모양도 핑크색이네요 ㅎ 

 

아이패드 8세대 128기가 개봉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안에는 생각보다 허술합니다. 완충제도 따로 없고.. 박살 나서 도착하지 않은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될 정도로 ㅎㅎ 아이패드 8세대는 화면이 10.2인치라 큼지막한 게 좋네요 ㅎ 홈버튼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어차피 휴대용보다는 집에서 사용할 용도라 크기와 무게는 고려하지 않고 구매하였습니다 ^^ 

 

 

이것은 아이패드 8세대의 뒤판 모습.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왔기는 한데 실물이 훨씬 더 예쁘죠. 사실 저 애플 모양이 디자인의 전부기는 한데.. 그래도 좋네요 ㅎㅎ 아이패드 8세대 본체를 들어보면 밑에 하얀색 종이가 나옵니다. 

 

 

요거는 조금 더 확대해서 찍어본모습

 

 

종이를 들어보면 케이블과 어댑터가 나오는데요. 이번에 나온 아이폰 12는 어댑터가 제공 안되는데 그래도 아이패드 8세대는 제공해줘서 다행입니다. 아이패드 8세대 케이블은  c to 라이트닝이라서 한쪽은 C타입이고 한쪽은 라이트닝입니다. 요즘 노트북 같은 것도 C타입 포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오히려 기존 usb포트보다 유용할 것 같습니다. 

 

 

종이 안에 내용물들을 꺼내보면 별 의미 없는 설명서와 유심카드를 투입하기 위해 필요한 바늘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8세대 유심 슬롯은 측면에 조그만 구멍이 있는데 저 바늘로 찔러 넣으시면 슬롯이 나오고 거기다가 유심카드 투입하시면 됩니다 

아직 애플펜슬이 도착하지 않아서 본격적으로는 아이패드 8세대 사용을 못하고 있는데 손으로 그려도 생각보다 잘 그려집니다 ㅎ 펜슬이 오면 얼마나 잘 그려질지 기대됩니다 ㅎㅎ 

아이패드 8세대 128G 스펙 

CPU A12 Bionic
RAM 3G
USIM 나노
액정크기  10.2인치
크기 250.6x174.1x7.5
무게  495g
메모리  32g/128g
카메라 800/120
기타 스마트키보드 지원/ 애플펜슬1세대 지원 

 

아이패드 8세대 128g 가격 

 

아이패드 8세대 가격은 구매하시는 곳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현재 skt 통신사 셀룰러 모델 기준으로 32g 출고가 594,000원이고 128g는 출고가 가격 715,000원입니다. 애플샵 같은 경우는 와이파이 전용 모델 32g 449,000원 128g는 579,000원입니다. 셀룰러 모델은 통신사가 더 저렴하니 와이파이 전용 모델 구매하실 분들은 애플샵에서 구매하시면 되고, 셀룰러 모델은 통신사 통해서 구매하시는 게 합리적인 구매 가격일 것 같습니다 ^^

 

아이패드 8세대 스마트키보드 

이번 아이패드 8세대는 스마트키보드를 지원합니다. 노트북처럼 아이패드 8세대를 쓰자 이런 컨셉인것 같은데요. 아이패드 8세대 스마트키보드는 스마트커버 처럼 사용할수도 있고 키패드도 달려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이패드 8세대 스마트키보드 커버를 덮었을 때 모양은(?) 개인의 취향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애플은 악세사리 사다 보면은 아이패드 8세대 가격 넘어설 듯 ㅠ 

 

요렇게 생긴 녀석이 20만 원이네요 ㅎㅎㅎ 애플 펜슬도 구매해야죠

 

애플펜슬도 만만치 않네요 참고로 2세대는 5만원쯤 더 비쌉니다 ㅠ 

 

 

 

오늘은 오랜만에 큰 소비한 내돈내산 아이패드 8세대 가격과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값어치는 정해진다고 생각됩니다. 아이패드 8세대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현명한 소비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