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소비/내돈주고산 물건 리뷰

맥심 레트로 보온병 에디션 믹스커피도 줌

by 꼬마쥐의 워라밸 라이프 2020. 11. 9.
                       
                          
반응형

요즘 마트 같은 곳들이 마케팅을 참 잘하는 것 같습니다. 유행은 돌고 돈다고 하는데 저번에는 델몬트 병으로 마케팅을 하더라구요. 그냥 쥬스만 사면되는데 병 가격까지 포함되어가지고 가성비가 안 좋긴 한데 자꾸 갖고 싶더라구요. 그렇지만 저 병은 효율이 좋지 못해 안 살 거야!! 이렇게 어렵게 포기를 하고 최근에 마트를 갔더니 요 녀석이 있더라구요. 이 녀석도 막상 사봤자 잘 안 쓸 것 같지만.. 여러 가지 합리화를 해봅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겨울철에 이 따뜻한 맥심 레트로 보온병에 커피를 담아서 나가면은 추운데 몸도 녹여주고 아주 좋을 것 같은데? 그래서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맥심 커피중에는 모카골드를 제일 좋아하기 때문에 모카골드 색으로 사봤어요.

 

 

 

그렇지만 레드가 더 인기가 많다던데? 근데 파란색도 있는데 그렇다면 오리지널 모카골드 화이트골드 이런 식으로 특별 에디션으로 나온 게 아니라는 이야기 같은데 ㅎㅎ 

 

 

뚜껑을 따보니 옛날 감성과 추억이 되살아 납니다. 예전에 동네에 다방이 많던 시절... 음 내 나이는... 이거 들고 배달 다니시는 분들 참 많았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이 맥심 보온병을 본 적은 있지만 집에서 써본 적은 없었는데 왜 가지고 싶었을까요 ㅎㅎ 그렇지만 저 보온병에 따뜻한 커피를 담아서 뚜껑에 따라먹는 그 맛은 아니깐!!

 

 

이 녀석이 메인이라고 구매했지만 증정품입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연예인 달력을 얻기 위해 치킨을 시켜먹었던 옛 추억처럼 이 녀석을 갖기 위해 커피를 샀죠.. 심지어 저는 오리지널은 아예 먹지도 않습니다 ㅠ 

 

 

생각보다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들어보니 무게도 제법 나가고 보온효과도 좋을것 같아요? 아직 사용은 해보지 않았지만 이번 주말에 운동 갈 때 따뜻한 커피나 차 담아서 가져가야겠어요. 그리고 저 뚜껑컵은 반드시 다 마시고 바닥에 탈탈 털어줘야 해요. 분명 7-80년대생분들은 무슨 말인지 알 거예요 ㅎㅎ 

 

 

맥심 레트로 보온병은 분명 증정이라고 써있었지만 제품명이 맥심 레트로 보온병으로 되어있는데... 역시 커피가 증정품이고 보온병 에디션이 맞는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기쁜마음에 받자마자 머리 부분을 사정없이 찢어버렸어요.. 따로 오픈하는 부위가 없더라구요.. 그림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온병 색깔이 박스에 인쇄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고르실 때 저기 나와있는 색깔을 잘 보고 고르셔야 돼요. 처음에는 빨간색이 유행이다가 다시 파란색이 인기인 것 같았는데 노란색은 언제쯤 유행하려나.. 

 

 

맥심 커피 디자인도 레트로 에디션으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썼다니 이 정도면은 인기 있을만합니다. 인정 ㅎㅎ 그렇지만 이거는 내가 안 먹는 맛이니깐.. 회사 사무실에 기부.. 

 

 

모카골드는 우리가 오래동안 보았던 거랑 완전히 다른 디자인이네요. 옛날 사람이 아니라서 예전에는 어떤 디자인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저때 당시에는 안 나왔었을 수도 있고 ^^; 

 

 

화이트 골드는 제가 알기로는 나온지 얼마 안돼서 레트로랑은 좀 거리가 멀지만 구성에 끼어 넣었어야 했기 때문에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카골드는 날마다 마셔도 좋은 맛, 화이트 골드는 저 중에 단 하나만 먹어야 된다면 고르게 되는 맛입니다! 

맥심 레트로 보온병 에디션은 구성이 저렇게 50개짜리 믹스커피가 각 1박스씩 총 3박스가 들어있고 150개의 믹스커피가 들어있습니다. 금액도 2만원 위아래 정도로 판매되고 있어서 그냥 커피 주문할 때랑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어차피 한두 번 쓰고 안 쓸 것 같지만.. 그래도 장식장에 수집하는 용도로 라도 써야겠습니다. 다음에도 이것처럼 옛날 감성 돋는 버전들이 나오면 또 구매하고 싶네요 ^^ 

 

겨울철 건강관리 내돈내산 CJ 흑삼대보 홍삼대보후기 ggomamouse.tistory.com/12

 

CJ 한뿌리 홍삼대보 흑삼대보 내돈내산 복용후기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졌네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감기 걸리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가뜩이나 코로나로 걱정이 많은데 감기까지 걸려버리면 회사에서 괜한 의심을 받을 수가 있

ggomamouse.tistory.com

겨울철 목관리 내돈내산 프로폴리스캔디 후기 ggomamouse.tistory.com/32

 

뉴트라라이프 프로폴리스 캔디 상담원 추천 사탕

하루 종일 전화기를 붙들고 통화를 하는 상담원들은 대부분 직업병을 갖고 있습니다. 콜센터에서 가장 흔하게 갖고 있는 질병이 편도선이나 갑상선염인데요. 물론 저 또한 갖고 있습니다. ㅠ 그

ggomam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