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 소비/내돈주고산 물건 리뷰

뉴트라라이프 프로폴리스 캔디 상담원 추천 사탕

by 꼬마쥐의 워라밸 라이프 2020. 11. 3.
                       
                          
반응형

하루 종일 전화기를 붙들고 통화를 하는 상담원들은 대부분 직업병을 갖고 있습니다. 콜센터에서 가장 흔하게 갖고 있는 질병이 편도선이나 갑상선염인데요. 물론 저 또한 갖고 있습니다. ㅠ 그렇지만 딱히 수술을 하더라도 완전히 벗어나는 게 쉽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이 그냥 참다가 더 이상 못 버티고 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평소에 관리를 잘해야 됩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캔디들중에 그나마 만족도가 좋고 가성비가 좋은 캔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콜센터 근무하고 한 6개월 정도 지나면은 목소리가 그렇게 꾀꼬리 같던 사람들도 퇴근할 때쯤이면은 목소리가 안 나오는 경우가 흔합니다. 그때 저는 스트랩실을 자주 먹었는데 하루에 2개 이상 먹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몸이 좀 민감한 편인지 모르겠지만 스트랩실만 먹으면은 복통이 찾아와서 잘 안 먹습니다. 원래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이라서 겹친 거일 수도 있겠지만 뭐... ^^ 그리고 우리가 가장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편의점에 가면 어디든 있는 녹색 목캔디!! 아 근데 목캔디 먹고 나서 찬물 마시면 저세상 가는 기분을 느끼게 해 주죠. 저는 이상하게 스트랩실은 먹으면은 목이 뻥하고 뚫리는 기분이 드는데 목캔디는 그냥 목이 너무 시원해서 아려오는 거 빼고는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최근에 이 녀석으로 정착을 했습니다. 이것도 먹게 되면은 뻥 뚫리는 효과가 아주 좋은 녀석인데요. 가격도 아주 저렴합니다. 한통에 한 30개 정도 들었을 것 같은데 인터넷 최저가 7천 원인가? 합니다. 목캔디처럼 알래스카의 추움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시원함과 스트랩실을 먹었을 때의 복통이 느껴지지 않아서 저는 좋았는데요. 평소에 목 관리를 위해서 저녁에 프로폴리스를 따로 챙겨 먹기는 합니다. 여러 가지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지만 프로폴리스는 먹었을 때와 안 먹었을 때 다음날 차이가 크더라구요.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은 함량이 그렇게 높진 않겠지만 이렇게 캔디로 보충해줍니다. 

성분을 보면은 프로폴리스 분말은 1프로 들었네요. 아 사탕인데 뭐 ㅎㅎ 그밖에 아카시아 꿀도 1프로 도라지 농축액, 감초 농축액, 모과 농축액이 잠깐 담갔다가 바로 뺀 것만큼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프로폴리스 특유의 그 냄새를 없애기 위해 레몬향과 민트향 박하향도 들어갔죠. 일단 사탕으로 만들어야 되니깐 엿이 들어가야 되는 건 어쩔 수 없구요. 그래도 목에 좋다고 한 번쯤 들어 본 것들은 다 들어있네요. 이 정도면 사탕으로써 훌륭하다고 봅니다. 옆에 있는 목캔디는 보니깐 0.02프로 들어있고 그러하네요 ㅎㅎ

영양분은 뭐 별거 없죠. 모든 사탕들이 다 탄수화물 하고 당류로 구성되어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ㅎㅎ

처음에 통이 예뻐서 고르게 된 이유도 있었는데 선물로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 지인에게 선물 받고 엄청 비싼 거 아니야 고마워? 이랬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깐 그렇게 비싸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마음이 중요하니깐. 혹시 지인분 중에 콜센터나 영업직에 계시는 분들에게 마음을 선물하기에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딱 좋은 선물 같습니다. 

 

 

 

통화하다 보면은 갑자기 목이 잠겨서 물을 마셔도 회복이 안될 때가 있는데 이럴 경우에는 사탕 한 개로 굉장히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상담원분들 항상 책상 옆에 비상시 대비해서 준비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갑상선이 굉장히 안 좋은데 목 관리를 꾸준히 하다 보니깐 수술하지는 않게 유지는 되더라구요. 사탕은 임시방편이니까요 평소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프로폴리스는 꼭 챙겨 드세요. 어디 거 드시든 성분이나 효과는 크게 차이 없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몸 관리 잘하세요 ^^ 

내돈내산후기 CJ한뿌리 홍삼대보

ggomamouse.tistory.com/12

 

CJ 한뿌리 홍삼대보 흑삼대보 내돈내산 복용후기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졌네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감기 걸리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가뜩이나 코로나로 걱정이 많은데 감기까지 걸려버리면 회사에서 괜한 의심을 받을 수가 있

ggomam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