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이슈 정보 관심사

롯데월드 입장료 자유이용권 할인 가격

by 꼬마쥐의 워라밸 라이프 2020. 11. 11.
                       
                          
반응형

곧 있으면 수능입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올 한 해 코로나 때문에 학교도 잘 못 가고 너무 힘들었겠지만 그래도 그동안 고생한 것들이 그날 하루에 결정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뜬금없이 이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저희 때는 수능 끝나면 무조건 롯데월드 갔거든요. 수능 끝나고 나서 학교도 안 나가도 되었고 평일에는 다른 학생들이나 성인들은 학교나 직장에 있으니 놀이공원 가서 신나게 타고 싶은 놀이기구 다 타보자 이 마인드로 주로 갔죠. 그렇지만 막상 가보면 전국의 고3들 다 몰려온 것처럼 사람 엄청 많아서 자유이용권 사도 결국 몇 개 못 타고 돌아오기는 했지만 ㅎㅎ 그래도 그때만큼 즐거웠던 시간도 없었습니다 ^^ 

 

아직 성인이 아닌 수험생들에게는 할인이 중요하죠. 물론 성인에게도 중요합니다. 다른 나라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놀이공원 갈때 할인카드나 혜택 없이 정가 주고 입장하면은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어요. 왜냐면~ 그냥 별다른 특별한 조건 없이도 알고만 갔어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월드 입장료 자유이용권 할인받는 방법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으뜸효율가전 환급받기 11월에 신청해서 10일 만에 받음 ㅎ ggomamouse.tistory.com/30

 

으뜸효율가전 환급 11월 지금도 가능

지난 장마가 엄청난 장마기간으로 인해서 건조기랑 세탁기 판매량이 엄청 났다고 합니다. 저도 버티다 못해 샀는데 너무 후회했습니다. 왜 이것을 일찍 사지 않았었나... ㅠ 한동안 으뜸효율가

ggomamouse.tistory.com

서울시 입학지원금 받기 ggomamouse.tistory.com/25

 

서울시 입학지원금 중고생만 30만원 지원

코로나가 최근에 잠잠하다가 1단계로 하향된 이후에 다시 또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서 날마다 걱정이 큽니다 ㅠ 도대체 언제까지 이어질지도 모르겠고 그동안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은 종식되

ggomamouse.tistory.com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입장료 가격 정보 

 

자유이용권은 가격이 56,000원이네요. 와 친구랑 둘이 가면 112,000원이네요 ㅎㅎㅎ 10년 전에도 싸지는 않았지만 물론 그때도 정가 주고는 안 들어갔습니다. 예전에는 종일권은 재입장이 가능했어서 아침부터 와서 놀다가 오후 4-5시쯤 집에 가는 사람에게 입장권을 버리지 말고 달라고 해서 들어가는 청소년들도 있었는데 요즘은 안될 거예요 ㅎ 그리고 할인받으면은 저렴하면서도 당당하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어려서 자유이용권이 불가한 영유아들은 우대 정책이 있어요. 12개월 미만 어린이가 놀이기구를 탈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용할 수 있는 것들도 있다고 합니다. 가장 금액이 애매한 게 어린이입니다 ㅎ 놀이기구도 키 제한에 걸려서 탈것도 별로 없는데 가격은 웬만한 거 다 탈 수 있는 청소년들하고 금액 차이가 거의 안나죠 ㅎㅎ 그렇지만 놀이동산을 가장 좋아하는 어린이들~  ㅎㅎ 

 

오 역시 자본주의 사회에서 안되는건 없죠. 자유이용권을 사고 나서 추가로 또 사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만 나는 돈이 많고 내 시간은 황금 같다구~라고 하시는 분들은 이것을 구매하십니다. 구매도 환상의 숲 매표소에 가야지 살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이거 보고 저렇게 까지 타는 사람이 있으려나 했지만 실제로 엄청 많다고 합니다 ㅎㅎ 나도 저렇게 마음껏 쓰게 얼른 부유해지고 싶네요 ㅎ 그렇지만 가서 기다리는 것도 추억이니깐 ^^ 

 

연간 회원권도 있어요. 이거는 정말 어린이가 한달에 한번 이상 놀이동산에 안 가면 난리가 난다 하시는 분들은 구매할만합니다. 그렇지만 처음에는 자주 가더라도 나중에는 과연 자주 갈까요 ㅎㅎ 

 

연간 회원권을 구매하실때는 그냥 구매하지 마시고~ 본인의 생일월에 구매하시게 되면은 할인받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처음으로 연간 회원권을 구매하실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은 이것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 할인이라구요! 연간 회원권은 이것밖에 할인이 안되니깐 잊지 마시고 꼭!

 

자 그럼 이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 60프로 할인인데 내가 잘 못 본건가~ 아닙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모르겠으니 엄청난 할인율을 자랑하네요 ㅎ 코로나여도 사람 완전 많다던데.. 삼성카드는 왠지 에버랜드에서 할인해줘야 되는 거 아니냐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할인율이 아주 좋습니다. 대신에 카드실적을 채우신 분만~ 가능하다는 거~ 그리고 현장에서 말고 귀찮더라도 꼭 온라인으로 하세요 엄청 저렴합니다~

 

삼성카드도 해주는데 롯데월드가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시는 고객님께 할인을 안해주는 이상한 사태는 당연히 일어나지 않았네요. 롯데카드도 동일하게 행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조건이 동일합니다. 카드실적 충족과 온라인 예매 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최대치 할인~ 

나는 삼성하고 롯데카드 없는데 카드 열심히 쓰고 있는데 나는 뭐없냐!!롯데월드 너네 뭐냐!! 네 물론 있더라구요. 아 근데 이거를 배너를 따로 빼놔서 삼성 하고 롯데가진 사람들만 엄청 혜택 주는 줄 알았는데 사실상 메이저 카드는 다 있네요 ㅎㅎ 대신 오프라인은 안되고 온라인만 가능합니다. 위에 삼성 하고 롯데하고의 차이점이 있기는 합니다 ^^; 

아 저는 신용카드가 없는데요. 미성년자인데요. 이제 수능 봤단 말이에요 하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교복 입고 가시면 됩니다. 그냥 교복입고 가서 현장 가셔서 키오스크에서 발권하시면 33,000원에 롯데월드 입장 가능하네요. 위에 혜택에 비교해서 너무 한 거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위에 조건은 카드로 실적을 채웠을 때 조건이에요. 불만이시면 체크카드로라도 실적을 채워서 오세요....

난 교복이 없어. 대학생이야 근데 신용카드는 없어. 그렇다면 생일월에 갑시다~ 아니면 나 교복입고 가기 창피해하시는 분도 생일월에 가면 요렇게 할인해줍니다~ 

추운데 밤낮으로 군대에서 고생하시다 휴가 나오신분들 그동안 얼마나 놀고 싶으셨을 텐데 신나게 노시라고 할인해주네요. 청소년들 교복 할인보다 많이 해주네요 ㅎㅎ 이게 부러우시면 군대 가시는 걸로~ 대신 군복 입고 가시는 거 아니에요. 물론 입고 가셔도 상관은 없지만 굳이? 왜? 

15년 전인가 이때쯤에는 SKT  멤버십 카드 할인이 갑이었습니다!! 그때는 할인되는 카드들도 거의 없었거든요. 신용카드도 막 특정 모델만 가능하고 할인받기 엄청 힘들었어요. 그래서 skt 멤버십 카드 있으면은 친구들 롯데월드 간다고 하면 빌려주고 그랬었습니다. 그때가 아마 30%인가 35% 할인이었을 텐데 지금도 비슷하네요. 그때 당시는 KT랑 LG는 할인이 안되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시  KT를 쓰고 있어서 친구에게 빌려서 갔던 기억이 있네요 ㅎ 

세월이 지나가니 모든게 바뀌는지 KT가 할인이 들어온 걸로 부족해서 SK보다 할인율이 더 좋네요 ㅎㅎ 왜 나 때는 그렇게 안 해줬던 거니... 

유플러스도 있네요 ㅎㅎ 

자 이제부터 주목합시다. 지금까지는 뭔가 조건이 있어야 했는데요. 교복을 입던가, 생일이라던가, 군인, 멤버십 기타 등등 이런 조건이 붙었지만 이런조건 없는 사람들도 비슷한 금액에 이용 가능한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요것~ 프렌즈타임이라고 플레이스 스토어에 검색하시고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실행시키고 들어가시면 첫 화면에 바로 배너가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고 들어가신 다음에 

 

저 방송은 지금 하고있던가 끝났던가 할 텐데 귀찮아서 참여는 안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차피 이글 보신 분들은 이미 늦은 거니깐 저거는 패스하시구요 

더 밑으로 내리면 이 화면이 보이실텐데 여걸로 예매하시면 됩니다! 정말 아무 조건 없어요 그냥 어플 설치 후 배너 누르고 예매하고 결제하면 끝입니다. 

귀찮게 위에 아무것도 안해도 32,000원입니다 ㅎㅎ 

정리를 해보자면은 신용카드가 있으시고 실적 이미 다 채우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신용카드 결제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좋은 게 kt나 유플러스 멤버십 있으신 분들은 그걸로 할인받으시는 게 좋고요. 그다음은 휴가 장병분들 그다음에 교복은 미안해요 그냥 프렌즈 타임 설치해서 예매하고 가세요... 인터넷으로 결제할 카드가 없음 교복 입고 가시구요 ㅠ 

 

 

 

날이 추워지다 보니 야외보다 실내활동이 더 인기가 늘어나는 계절인데 아무래도 요즘 분위기상 마음껏 놀기는 어렵겠죠... 그렇다고 언제까지 집에만 있을 수 없으니 철저하게 마스크 쓰고 안전하게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