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팁

V컬러링 설정 방법 앱설치 안하는버전

by 꼬마쥐의 워라밸 라이프 2020. 10. 29.
                       
                          
반응형

요즘 한창 SK텔레콤에서 밀고 있는 V컬러링~ 최근에 114 고객센터 직원이랑 통화하는데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아니 일반 부서에서 부가서비스까지 판매하시고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 원래 3,300원짜리 부가서비스인데 연말까지 100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하셔서 처음에는 거절하다가 다음 달에 해지하면 되니깐 가입해달라고 했습니다.

기존에 컬러링 사용하시던분들은 컬러링 이용료가 900원인데  V컬러링 가입하면은 연말까지 100원에 이용 가능하시니 올해까지만 사용하고 해지하시면 800원 이득?!! 

 

 

 

자 가입은 했는데 뭘 어떻게 해야 되나 하면서 그냥 가입해놓고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런데 가끔 지인들이 너한테 전화하면 왜 이상한 화면이 뜨냐 라고 하길래 뭔 소리야 했는데 그게 바로 V컬러링이었습니다 ㅎ 대부분 고객센터 통화하다가 가입당하신(?) 분들은 신경 안 쓰고 그냥 쓰시고 계실 텐데요 생각보다 무료 설정할 수 있는 테마들도 재밌고 좋은 게 많아요. 연말 되면 연락 올 곳도 많아질 텐데 미리 설정해서 혹시 내가 전화받는 동안 기다리시는 분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게 센스를 발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는 플레이스토어에서 v컬러링이라는 앱을 설치 해야되는데 저는 한두 번 쓰고 말 꺼 안 깔고 하자 주의라서 오늘은 웹에서 설정 가능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쉬워요 ^^

일단 사이트에 먼저 접속합니다 

www.vcoloring.com  

 

V 컬러링 : SK telecom

보이는 컬러링, Ⓥ COLORING

www.vcoloring.com

 

본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선택동의는 하지 마세요 ^^

생년월일 입력을 하시고 6자리 아니고 8자리입니다 ㅎ 

그럼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뜨고 관심분야 동영상 체크가 나오는데 그냥 밑에 건너뛰기 눌러주세요

이제 아래쪽에 둘러보기를 눌러봅니다 

 

역시 사랑의 콜센타를 빼놓을 수 없겠죠~ ㅎㅎ 

아쉽지만 사랑의 콜센터는 유료에요. 그래도 잘 팔리니깐. 그래 우리 동원이를 위해서라면 내가 1,500원쯤이야 쓴다!

그리고 아이돌들도 있구요. 아무래도 sk가 사기업이다 보니깐 영리 추구를 할 수밖에 없겠죠? ㅎㅎ

자 아이돌이나 트로트는 관심없다고? 그럼 펭수는 못 참겠지?!!

아재들은 그런 거 관심 없어요~ 그렇다면 아재들이 좋아할 만한 초성 퀴즈 

연세 좀 있으신 분들은 절대 그냥 넘어가기 힘드실 거예요... 분명히 설정 엄청 하실 것 같아요 ㅎ 이건 무료입니다 ㅎ

이게 움직이는 영상이라 기다리는 동안 퀴즈를 풀어볼 수 있는데 나름 재밌어요!

그렇지만 저는 금방 질리는 스타일이라 올해 여행가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힐링하시라고 비행기 사진으로 설정해봤습니다. 왼쪽 하단에 v컬러링 받기 누르시고요!

아래쪽에 기본 v컬러링으로 설정하기를 반드시 누르셔야 됩니다

그럼 완료! ㅎㅎ 참 쉽죠. 

 

재미있는 서비스기는 한데.. 한 달에 3,300 원주고 이용하라고 하면은 저는 안 할 것 같아요. ㅎ

T전화가 설치되어있는 분들만 가능하시고 아이폰은 사실상 사용 불가능한 기능이기는 하지만 ^^; 

 

 

 

그래도 연말까지는 한 달에 백 원이니깐 기존에 컬러링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