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휴대폰 전자기기 정보

T다이렉트샵 갤럭시S21 사전예약 혜택 알림 신청방법

by 꼬마쥐의 워라밸 라이프 2021. 1. 7.
                       
                          
반응형

2021년도 삼성에서 첫 스마트폰이 나올 예정입니다. 갤럭시S21이 드디어 사전예약을 진행할 거라는 소식인데요. 

아직 공식적인 사전예약 날짜는 나오지는 않았지만 다음주나 다다음주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실 수 있는 루트는 많이 있으시겠지만, T다이렉트샵이 아무래도 SKT 공홈이다 보니깐 안전하게 구매하시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하시는데요. 

최대한 혜택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갤럭시s21은 아직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주는 사은품이 무엇일지는 안 나왔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누구나 다 받을수 있는 것이고 제가 오늘 안내드리는 것은 그냥 알림만 신청해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쿠폰이나 추첨 사은품들이 생각보다 쏠쏠하게 사용 가능하시거든요.

 

 

 

그래서 이것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엄밀히 말해서는 갤럭시S21 사전예약 사은품은 아니고, 그냥 T다이렉트 사전예약 알림(필수구매 X) 신청만 해서 혜택 받는 방법입니다. 

쿠팡도 넷플릭스왓차처럼 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와우회원 무료 이용방법

올 한 해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깐 넷플릭스나 왓차가 엄청 흥했던 한해였습니다. 더불어 당일 배송으로 인한 서비스로 쿠팡이 굉장히 핫했죠. 쿠팡에는 로켓와우회원이 되면 2900원을 매

ggomamouse.tistory.com

공인인증서 이제는 카톡으로 인증해요

 

카카오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카톡으로 쉽게

공인인증서가 최근에 폐지되어서 대체 공동인증서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네이버와 카카오 패스 요정도가 삼대장정도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패스는 공인인증서전에도 본인인증

ggomamouse.tistory.com

T다이렉트샵 갤럭시S21 사전예약 혜택 알림 신청 

검색창에 T다이렉트샵을 검색해주세요. 

정확히 치지 않으면 SKT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일반 개인의 광고 사업장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주소 확인하시고 접속합니다. 

들어가시자 마자 메인화면에 이렇게 떡 하니 보이실 겁니다

2021 NEW GALAXY 사전예약 알림 신청

T다이렉트샵은 과거부터 예판 시작하기 전까지 정식 명칭을 오픈을 안하더라구요. 

그렇지만 누구나 다 아는 그 이름 갤럭시S21 

자세히 보러 가기 클릭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알림만 신청하는 것입니다. 

로그인하실 필요 없어요 ㅎㅎ 

T다이렉트샵 S21 사전 알림 신청 추첨입니다.

아래 숫자가 보이죠. PS5라니 당첨되면 좋겠네요 ㅎㅎ 

배달의 민족 쿠폰은 그냥 뿌리는 수준 같습니다.

웬만하면 최소 이거는 다 될 듯 

생각보다 사전예약 알림 신청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 들었습니다. 

만약에 이번에 갤럭시S21을 구매할 예정이신 분들이 노리셔야 할 것은 바로 이 쿠폰입니다. 

다 합쳐서 450명인데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이 쿠폰이 괜찮은 이유가 아무런 조건 없이 기계값에서 바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쿠폰을 사용하게 되면 쿠폰+공시 지원금 or선택 약정을 받게 되는 것이지요. 

법인은 어차피 모든 이벤트 제외대상이라 크게 신경 안 쓰셔도 될 것 같구요. 

만 14세 미만은 신청을 못하네요. 

이게 입소문을 타서 가족들 명의로 다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자녀는 제한을 하는 것 같습니다. 

택배로 받을만한 건 딱 2대뿐인데 별로 의미 없는 내용 같고 배민 쿠폰은 18일 날 따로 문자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T다이렉트샵 할인쿠폰이 가장 중요합니다. 

1월 14일 날 문자로 발송이 된다고 하네요. 

유효기간은 1월 31일까지니깐 S21예판 기간 동안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픽업으로 매장에서 수령 서비스에는 적용 안되니 택배로만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갤럭시S21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해봅니다. 

갤럭시S21 할인쿠폰을 받기 위한 마지막 여정입니다. 

여기다가 마지막으로 전화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문자 받으시면 되구요

밑에 필수 동의와 선택 동의가 있는데요. 여기서 선택 동의를 체크 안 하시면 의미가 없습니다. 

어차피 구매 예약이 아니니 크게 신경 쓰지 마시고 선택 동의까지 누르고 진행해주시면 완료입니다. 

이용 중인 통신사도 상관없으니 타통신사 이용중인 고객분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T다이렉트샵 갤럭시S21 사전예약 알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주의사항을 아무리 찾아봐도 신청하고 당첨된 번호로만 사용 가능하다는 멘트는 없습니다. 

양도는 안된다고 되어있지만 ^^; 그것은 쿠폰을 양도하면 안 된다는 뜻이죠. 판매를 하거나 뭐... 

이 뜻을 잘 이해하셨다면 최대한 여러대로 신청해놓으시고 쿠폰이 오면은 활용할 방법이 생각나실 거예요. 

 

 

 

그렇지만 아무리 쿠폰이 많아도 휴대폰 1대당 한 장밖에 사용이 안된다는 부분! 많이 모으셔도 크게 의미가 없어요.

10장 모으면 갤럭시S21을 공짜로 살 수 있을 거라는 상상만 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T다이렉트샵 갤럭시 S21 사전예약 알림 신청 쿠폰으로 사전예약 진행 시 할인받는 방법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